*파워포인트 페이지번호 삽입하기

간단하게 알아보는 엑셀페이지 번호 넣기입니다. 작업한 엑셀문서를 프린트했을떄나 미리보기로 볼때 상단 좌우,중간 또는 하단의 중간,좌우에 현재페이지 번호나 현재페이지 번호와 / 넣고 전체페이지 보이게 하기입니다. 먼저 작업한 엑셀파일을 열어줍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엑셀미리보기를 눌러 줍니다.

 

엑셀미리보기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데요.

인쇄옆의 페이지설정을 눌러 줍니다. 

 

작은 창이 뜨는데요. 세번째 머리긋/바닥글을 눌러줍니다.

예로는 바닥글에 페이지번호를 넣어보겠습니다.

머리글을 선택하시면 상단의 중아,좌우에 페이지번호를 넣을수 있겠습니다.

 

바닥글편집을 눌러주시면 아래 바닥글 설정창이 뜹니다.

아래 화살표는 현제페이지번호를 나타내주는 기능입니다.

 

페이지번호를 누른 후 / 를 넣어주시고

그 옆의 전체페이지수 기능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아래와 같이 하단에 현제페이지수와 전체페이지수를 볼수가 있습니다.

 

 

 

 

머릿글바닥글 설정에서 페이지번호를 넣을 위치를 정할수 있습니다.

간단히 알아본 엑셀 페이지번호 삽입하기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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