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어디론가

2016년 석촌호수 벚꽃축제 4월 8,9,10일에 열리네요

*초롱이 2016. 4. 2. 11:22

[바야흐로 벚꽃이 만발하는 4월의 봄이 왔어요.]

어제는 여름날씨 처럼 따뜻했는데요.

그제 꽃봉우리가 있는걸 보았는데...

바로 꽃들이 피었어요.

다음주에는 석촌호수에서 벚꽃축제를 하네요.

가수들도 오고 수변무대에서 열리네요.

봄이 왔구나..봄이 

 4월8일부터 10일까지  오후시간대에 석촌호수 서로 수변무대에서 열립니다.

벚꽃도 구경하고 음악도 듣고.

봄이 기지개를 피는 호수경관. 

 민들래가 노랗게...

작은 팬지인가요... 

하이얀 꽃이...

깨끗한 벚꽃... 

 하루아침에 이리 활짝 피었네요.

 

 오늘은 토요일 북적이는 토요일이 되겠어요.

오늘은 날도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적은거 같아요 

봄이 와서 마음도 들뜨고...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