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기초배우기/IT전반

카카오톡의 새기능 그룹채팅방 게시판,공지,투표,파일,링크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초롱이 2016. 3. 21. 13:24

[카오톡의 새기능]

게시판과 공지,투표는 전에 있었고..파일,링크기능이 있네요.

카카오팀에서 알려주어서 확익을 해보았습니다.

전에는 텍스트콘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룹채팅방에서 필요한 다양한기능...점점 업그레이드가 되가네요.카톡.

 

아래 그림처럼...

단체 그룹채팅방에서 왼쪽 상단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게시판이나.공지...투표..일정을 관리할수 있어요.

 

 

위 사진을 보면 이모티에서...그림,,영상..링크까지 할수 있어요.

 

아래는 일정관리입니다.

모임날자나 시간등을 적어 놓으면...채팅창에 나타나고 접을 수도 있네요.

 

투표나..게시판,공지등을 볼수있네요.

 

대화창을 넘어서...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카카오톡..

점점 발전 되어가는 모습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