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기초배우기/집사가 보는 영화&책

레이먼드 조의 관계의 힘 그리고 하퍼리의 파수꾼 2016#6 그리고 7

*초롱이 2016. 3. 9. 18:14

관계의 힘이란? 결국...인간관계

최근에는 상처받지 않고 행복해지는 관계의 힘이라고 바보빅터를 집필한 레이먼드조의 책을 읽어 보았네요.

장난감회사의 팀장이 조이사란 사람과 서로 약속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나름 좋게 읽었네요. 인간관계를 믿지않던 팀장이 회사에서 친구를 만들면서 벌어지는 ...

 

인생에서 가장중요한것은 부와 명예가 아닌....관계...인간관계....

 

삽화도 간간이 들어가서 쉽게 읽히고 재미도 있는 

나는 지금까지 어떠했는지...

한번쯤 뒤돌아 볼수 있는 좋은 시간을 준거 같네요. 

그리고....올해의 7번째 책은

앵무새 죽이기의 작가...얼마전 타계한 하퍼리의 첫번째가 될수도 두번째가 될수도 있는 책

파수꾼입니다.

조금 읽은 상태...

고등학생일때  읽었던...앵무새죽이기의 긴박하고 무서운 이야기가 희미하게 떠오르네요. 

자기전 한시간의 독서....다음주면 다읽을수 있으려나....

3월접어드는 지금 7번째 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