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기초배우기/IT전반

LG블루투스 hbs900 하루 사용기

*초롱이 2015. 3. 18. 10:17

 

엘지 블루투스 이어폰사용기인데요. 아시는 사장님이 쓰시다가 주신 이어폰인데요. 기계치인 내가 잘 다룰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루동안 사용해 본결과 만족...핸드폰에 있는 음악들을 때 좋은 것같네요. 통화는 그냥 핸드폰을 귀에 대고 하는게 익숙해서 그런지 아직은 어색한데요. 자주사용하다 보면 익술해질지도.

운동할때도 좋을듯싶고..하나쯤 장만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잠시 사용하다가 벽에 걸어 두었어요.ㅋ 

사진 몇장찍으려고 흰 종이 깔고..찰칵  

사용방법을 알려주시는 사장님..

블루투스 연결 모습... 

잘 휘고..부러지지는 않을 듯합니다. 

흰색도 있던데..은색이 무난할 듯도.. 

지하철타면 많이 볼수 있었는데.. 

이런것이 었구나 ㅋ 

 

 

검은 버튼을 누르니

진공청소기 코드들어가는 것처럼 휘리릭..들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