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기초배우기/IT전반

모바일 N드라이브 사진검색기능을 알아봅시다.

*초롱이 2015. 3. 10. 11:38

 

N드라이브 사진검색기능이 있는데요. 엔드라이브에 사진이나 음악등을 저장해 놓는 공간으로 자주 사용하는데요. 사진이 몇 천장씩 있다 보니 생각한 사진을 찾을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한참을 내리다 보면 버벅대곤하는데요. 모바일앱 엔드라이브 사진검색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찾을수가 있네요. 찾고자 하는 사진의 기간이나 특징을 선택해서 찾기를 하면 검색 조건에 맞는 사진이 간추릴 수가 있습니다. . 옛사진을 찾으려면 이걸 언제 찾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이때 검색으로 쉽게 찾아보는 방법입니다.

모바일앱 N드아리브 사진검색 기능

 

엔드라이브 사진 검색을 해볼까요.

 

수많은 사진중에서

 겨울에 찍은 고양이 사진을 찾으려고 합니다.

하단의 동그라미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세가지가 나타나는데요.

중간의 돋보기를 클릭합니다. 

 

 

총 2천여장의 사진이 있는데요.

여기서 날짜기간을 선택하고

카메라 선택과...

테마를 골라줍니다. 

 

 

한명에서 여러명 아기와 계절 웃는사진 자연 동물 등 다양한데요.

겨울과 동물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6백여장의 사진을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더 선택해 주면 사진들이 더 줄어 듭니다. 

 

 

겨울에 찍은 고양이인데요.

놀러온 강아지도 그때 찍었는지..같이 검색이 되네요.

쌓여가는 엔드라이브 사진들의 홍수속에서

내가 찾고자하는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엔드라이브 사진검색기능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