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기초배우기/IT전반

니콘 쿨픽스 P340 으로 아웃 포커싱을 배워보자.(out focusing)

*초롱이 2015. 2. 2. 13:07

 디카구입 1주일째..아웃포커싱이 된다고 해서 실내에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어렵군요. DSLR로 해야한다는데. 니콘 P340으로 해보았습니다. 뭐 디카를 이제 입문했으니 이정도만해도 감사할따름...핸드폰카메라로만 찍다가 디카로 찍어보니..여러모로 좋은데요. 핸드폰처럼 쉽게 찍고자 작은 디카를 구매했는데..그리 쉽게 막찍고 그러진 못하네요. 사진찍자 마음먹어야되는듯하고,.핸드폰의 경우는 그냥 의도치않게도 찍고 그러는데. 약간 차이가 있긴하지만...

한 대여섯장 찍어야 그중에 한장 정도 볼만하게 나오는 듯하네요.ㅋ.아직은 서툴지만..조카가 가지고 노는 미니레고 히어로들입니다.슈퍼맨에서 배트맨까지...그리고 우리의 영웅 어벤져스들...그리고 외톨이 로키까지

다음에는 실외에서 자연을 찍어봐야겠네요. 실내에서 고양이만 찍어주었는데..날이 풀리면 호수에나가서 한샷...

붉은 망토를 휘날리는 슈퍼맨...따단... 

어벤져스 군단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에서 닉퓨리까지..ㅋ

올해 어벤져스 2탄이 나온다니 기대만발... 

 호크아이를 찍으려 했지만..

뒤에있는 케릭들이 더 잘보이네요.킁

로키입니다. 

방법은 그냥 매크로 클로즈 업으로 꽃모양기능으로 지정하고

사물에 대고 있으면 자동으로 초점이 맞쳐지네요.

그 순간 찍었는데.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정면에서 바라본 바이크를 탄 캡틴아메리카

지구를 지켜라

옆면에서 바라본 캡틴....

머리를 살짝 돌렸어요..카메라빨받게.ㅋ 

 음...

여러케릭들 단체샷...김치~~